본문 바로가기
정보

설 연휴 설날 백화점, 대형마트 여는 곳

by ★☆♥★☆ 2022. 1. 30.

설 연휴 백화점 및 대형마트 영업 정보에 대해 살펴볼게요. 설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설 연휴를 이용해 쇼핑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 등 백화점과 대형마트 영업정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브랜드별로 정리해보았으니 확인 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설 연휴 백화점 여는 곳

 

<롯데백화점>

설 연휴 롯데백화점

 

먼저 롯데백화점 설 연휴 영업정보 입니다. 기본적으로 롯데백화점의 경우 1월 31일 월요일과 2월 1일 화요일 이틀이 정기 휴점일로 대부분의 영업점이 이틀간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지점의 경우 휴무일이 다른데요, 분당점, 센텀시티점, 마산점 이렇게 세 곳은 1월 31일 월요일은 정상영업을 하고 2월 1일 화요일과 2월 2일 수요일 휴무입니다.

 

<현대백화점>

설 연휴 현대백화점

 

다음은 현대백화점 설 연휴 영업정보 입니다. 현대백화점도 2월 1일은 모든 지점이 휴무이고 그 앞으로 쉬냐, 뒤로 쉬냐가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아래 정보를 참고 해 주세요.

 

 

1월 31일 영업하는 지점 : 압구정본점, 신촌점, 미아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울산동구점

2월 2일 영업하는 지점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충청점

 

현대백화점 설 연휴 휴무

 

현대백화점의 경우 롯데백화점과 달리 지점들이 거의 반반으로 나뉘어서 1월 31일 또는 2월 2일 휴무를 진행하고 있기에, 설 연휴 방문 가능한 지점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설 연휴 휴무 정보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설 연휴

 

다음은 신세계백화점 설 연휴 영업정보 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설 연휴 영업

 

신세계백화점도 2월 1일 설날 당일에는 모든 지점이 휴무이며, 대부분의 지점이 설 전날인 1월 31일 월요일도 휴무입니다. 다만 본점과 대전신세계는 1월 31일 월요일은 정상영업 2월 2일 수요일 휴점이며, 스타필드 하남점의 경우 설날 당일만 쉬고 1월 31일 월요일, 2월 2일 수요일 모두 정상 영업입니다.

 

2. 설 연휴 대형마트 여는 곳

 

 

다음으로는 설 연휴 대형마트 영업 정보 살펴볼게요.

 

<이마트>

이마트 설날 연휴

 

이마트의 경우 대부분의 점포가 설날 연휴에 정상 영업을 합니다. 이마트는 현재 월 2회 일요일에 휴무인데요, 설 연휴에는 대부분의 지점이 그대로 정상영업을 합니다.

 

설날 영업하는 이마트 지점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 설날 영업

 

하지만 모든 점포가 다 영업을 하는 것은 아니고, 일부 지점의 경우 설날 당일 영업을 하지 않는데요, 설날 휴무인 이마트 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 설날 영업

 

참고하셔서 이마트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 설 연휴

 

롯데마트도 많은 지점이 설날 당일 정상영업을 하는데요, 설날 영업을 하지 않는 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 : 전 지점 정상영업

- 경기 : 경기양평점, 고양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상록점, 선부점, 안산점, 안성점, 의왕점, 장암점, 주엽점, 화정점

- 인천 : 영종도점, 인천터미널점

- 강원 : 원주점

- 충북 : 제천점, 충주점

- 충남 : 당진점, 아산터미널점, 홍성점

- 경북 : 구미점, 김천점

- 전남 : 나주점, 남악점

- 제주 : 제주점

 

위에 언급되어있는 지점 이외의 모든 롯데마트 지점은 설날 당일도 영업을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설날 연휴 백화점 및 대형마트 영업 정보 살펴보았습니다. 설 연휴에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방문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설날 문여는 병원, 약국, 응급실 정보>

 

설날 문여는 병원, 약국, 응급실 정보

2022년 설날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가 건강한 연휴를 보내면 참 좋겠지만 연휴에 갑자기 아파서 병원이나 약국, 응급실을 찾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다행히 설날에도 운영을 하는

sosad.happy30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