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 방법 선착순 - 대한민국 숙박대전 4월 7일부터

by ★☆♥★☆ 2022. 4. 6.

4월 7일부터 전국 숙박 할인권이 선착순으로 발급 됩니다. 숙박비 7만원 이하의 경우 2만원 할인권이, 7만원 초과의 경우에는 3만원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전국 숙박 할인권 어떤 내용인지, 신청 방법 및 사용 방법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전국 숙박 할인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을 4월 7일부터 시작합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작년에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약 78만명에게 숙박 할인권이 발급 되었으며, 이는 여행 소비액의 큰 증가를 이끌어 내수경기 진작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여행 시장의 활성화를 통해 내수 경기를 진작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다시 한번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을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 기간 : 2022년 4월 7일(목) ~ 2022년 5월 8일(일)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 기간은 4월 7일 목요일부터 5월 8일 일요일까지 약 한달간 입니다. 1인당 1회 발급이 가능하며 선착순이기 때문에 소진 전에 빠르게 발급 받는 것이 좋겠죠.

 

 

그런데 먼저 발급만 받아놓는 것은 소용이 없어요. 발급 받으면 기한 내에 사용을 해야하기 때문인데요, 발급 받은 숙박 할인권은 그 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 사이에 사용해야하며, 만약 그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만약 발급 받았다가 사용하지 않아서 할인권이 소멸 되었다면 재발급은 가능하니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을 이용해 할인을 받아 예약을 할 수 있는 숙박일은 6월 6일(월) 이전까지 입니다. 숙박비가 7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2만원, 7만원 초과인 경우에는 3만원의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모텔 등 국내 숙박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등록된 숙박시설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대실에도 사용 불가입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

 

 

전국 숙박 할인권은 이번 숙박 할인권 사업에 참여하는 49개사, 40개 발급 채널에서 발급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참여 여행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리얼트립, 펀앤비즈, 오늘밤엔, G마켓, A옥션, 버틀러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발견, 떠나요닷컴, 뛰놀자, 마실, 호텔엔조이, 닥터트립, 카이트, 야놀자, 데일리호텔, 여기어때, 올마이투어, 와그, 원픽, 웹투어, 위메프, 위홈, 인터파크, 제주닷컴, 투어비스, 현대카드프리비아, 스테이앤모어, 트리플, 트립비토즈, TTBB, 트립토파즈, 티몬, 꿀스테이, 하나투어, 한투어, 더현대트래블, 호텔가, 호텔패스, 11번가, 11번가 내 중소전문관 입점사(라이브투어, 보군여행사, 씨에이치커먼즈, 아름여행사, 동무해피데이즈, 오마이호텔앤코, 온다, 올스테이, 종이비행기투어, 투어림, 트립일레븐, 플러스앤, 플레이스토리)

 

전국 숙박 할인권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을 위해서는 위의 각 사이트에서도 대부분 배너를 띄워 홍보를 통해 진행을 하겠지만,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포털사이트에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이라고 검색하면 최상단에 뜨는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그러면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배너를 메인 페이지에서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해당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이번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숙박 할인권

 

숙박 할인권 받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해보시면 이번 전국 숙박 할인권에 참여하는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도록 나올거에요. 아직은 발급 기간 이전이기에 준비중으로 나오지만, 4월 7일 이후에 접속해보시면 해당 링크를 타고 각 여행 예약 사이트로 넘어가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쿠폰을 사용하여 숙박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전국 숙박 할인권 발급 관련하여 알아보았어요. 이제 날씨도 슬슬 풀리고 코로나 상황도 점점 나아지면서 여행 계획을 하고 있으신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요, 이왕 가는거 할인권 받아서 조금이라도 싸게 가면 좋겠죠.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이 이번 혜택을 이용해서 즐거운 여행 즐기고 오시면 좋겠네요. 

 

댓글